LIFE

치산 인 오사카 혼마치에서 가까운 역으로 이동하는 방법

유병혁 2012. 10. 21. 03:06

치산 인 오사카 혼마치에서 가까운 역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Google Earth를 이용하여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신사이바시 역에서 치산 인 오사카 혼마치까지 이동하는 경로를 보면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거리는 800m, 시간은 약 10분 소요됩니다.

간단하게는 신사이바시 1번 출구로 나와서 4번째 블록에서 좌회전, 다시 4번째 블록에서 우회전 하면 됩니다.

 

일단 신사이바시 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아래 그림과 같이 루이비통 건물이 나옵니다.

 

루이비통 건물을 좌측에 두고 계속 직진하다 보면, 신사이바시 스지가 보입니다.

 

도쿄 핸즈 건물도 지나서,

 

동상이 있는 건물도 지나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과 같이 4번째 블록에서 좌회전 합니다.

 

참고로, 좌회전해서 2번째 블록을 지날 때 아래 그림과 같이 붉은 색 간판을 볼 수 있는데 우측에 바로 훼미리 마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4번째 블록까지 걷다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골목을 보게 되고, 좌측에는 파란 색 간판의 상점이 보입니다.

 

 

여기서 우회전 하면,

 

치산 인 오사카 혼마치 도착입니다.

 

자, 다음은 치산 인 오사카 혼마치에서 혼마치 역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살펴 보겠습니다.

거리는 1.0km, 시간은 약 12분 소요됩니다.

일단 한 블록 올라와서 좌회전한 후에, 대로가 나올 때까지 계속 직진하고, 길을 건너서 고가도로까지 쭉 올라오면 됩니다.

 

참고로, 한 블록 올라와서 좌회전한 후, 2번째 블록에 세븐일레븐 마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고가도로가 보일 때 좌회전 하면 혼마치 역 15번 입구를 만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