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오사카코 역에서 가이유칸 가는 방법

유병혁 2012. 10. 21. 23:56

오사카 가이유 티켓

 

오사카 도착 첫날의 관광에 편리하고 저렴한 승차권.

오사카의 관광 명소 · 가이유칸에 입장할 수 있고, 지하철 · 뉴트램 · 시영버스 전 노선과 난카이 전차 전 노선을 1일 무제한 승하차.

간사이공항에서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라피트 특급권은 별도 요금)

오사카만 지역의 시설에서 할인되는 쿠폰권이 세트로 되어 있으며, 승차권을 제시하면 오사카성 천수각과 쓰텐카쿠 등 약 30개 시설의 입장료가 할인됩니다.

발매기간: 2012년 2월 17일~2013년 2월 5일
유효기간: 승차일 당일에 한해 유효

발매가격: 어른(고등학생 이상) 2,750엔, 어린이 1,350엔
발매장소: 난카이전철 간사이공항역의 창구 카운터 등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한국어 홈페이지

http://www.kaiyukan.com/language/korean/

 

개관시간: 오전10시∼오후8시
최종입관은 폐관시각 1시간전까지입니다.

개관시간은 계절에 따라 변경됩니다.
※1월, 2월, 6월에 연간 6∼7일의 휴관일이 있습니다.

 

어른 (16세 이상 또는 고교생 이상) 2,000엔
어린이(초•중학생) 900엔
유아(4세 이상) 400엔
※신체장애자수첩을 가지신 분과 동반하신 분 1명에 한해 50%할인됩니다.
※입관료 지불시에는 UC, JCB, VISA, MasterCard의 각종 신용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수표와 일본엔 이외의 통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덴포잔 하버 빌리지에는 외화를 취급하는 외화환전소나 현금자동지급기는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와이어리스 전용 이어폰으로 수조마다 생물들의 생태나 즐거운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된 음성 가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성 가이드 사용료: 1대 300엔. 관내의 인포메이션에서 대여하고 있습니다.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

카이유칸에 인접한 상업시설로서 상업시설과 축제공간이 합쳐진 일본 최초의 ‘페스티발 마켓 플레이스’로서 오픈했습니다.

시설 내에는 이벤트 공간과 함께 물품판매, 레스토랑, 패스트 푸드, 어뮤즈먼트 등의 점포가 합계 약 100점포 입주해 있습니다.
물품판매 코너에는 개성 넘치는 50여곳의 점포에 세계각국의 잡화와 오사카의 여행선물, 캐쥬얼 의류, 캐릭터 잡화 등을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약10점포가 국내외 고객의 요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나 시푸드, 파스타, 중화요리에서부터

초밥과 우동, 오코노미야키 등의 일본음식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 카이유칸 엔트런스 빌딩에도 오사카항을 일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에서는 약300석의 푸드 코트를 준비하고 햄버거나 중국요리, 덮밥, 다코야키, 아이스크림 등의 풍부한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물품판매•어뮤즈먼트 오전 11시∼오후 8시
레스토랑 오전 11시∼오후 9시
패스트 푸드 오전 11시∼오후 8시
※영업시간은 점포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휴관일은 카이유칸과 같음.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UC, JCB, VISA, AMERICAN EXPRESS, MasterCard의 각종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점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여행자수표, 일본엔 이외의 통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덴포잔 하버 빌리지에는 외화를 취급하는 외화환전소나 현금자동지급기는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니와 구이신보 요코초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 내에 있는 푸드 테마파크로서 1965년 전후의 오사카 변두리를 이미지한 거리를 재현하여

다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 이카야키 등의 오사카 서민들의 식문화를 대표하는 전통점, 유명점을 20점포 집결시킨 명물 식도락 테마파크입니다.

입장무료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영업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덴포잔 대형관람차

직경 100m, 높이 112.5m의 크기를 자랑하는 세계최대급의 관람차입니다.

소요시간은 15분으로 맑은 날에는 아카시해협대교와 간사이국제공항 등을 전망할 수 있는 대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관람차에 밝혀지는 조명이 다음날 날씨를 알려주는데, 빨간색은 맑음, 초록색은 흐림, 파란색은 비를 나타냅니다.

요금 700엔(3세 이상)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티켓 판매는 오후 9시30분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가이유칸은 오사카고 역 1분 출구에서 도보로 850m, 11분이 소요됩니다.

 

먼저, 아래 그림과 같이 오사카코 역 1번 출구로 나옵니다.

 

출구 바로 앞에는 맥도날드 매장도 위치하고 있구요,

 

출구에서 정면에 덴포잔 대형관람차가 멀리 보입니다.

 

직진에서 계속 가다 보면 로손(LAWSON) 편의점도 보입니다.

 

덴포잔 대형관람차 앞에서 좌회전에서 조금만 더 가면 가이유칸 도착입니다.